티몬 고객 만족 서비스

티몬의 특별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주문부터 환불까지 걱정 없이 쇼핑하세요.

이거 짝퉁이면 어쩌지?가품 보상제 시행

티몬에서는 구매하신 배송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,
구매금액 100% 환불, 구매금액의 10%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구매 금액 100% 환불 + 구매금액 10% 보상 (티몬적립금) + 무상수거 = 110% 보상

보상 진행절차

1.신고접수

티몬 고객센터로 전화(1544-6240) 또는 모바일 앱 상담톡 신고 접수

2.무상수거

티몬 전문 상담원과 권한이 있는 관련 협회 및 협력 상표권자와 상담 후 무상수거하여 위조품 여부 판별 (배송비 티몬 부담)

3.결과공개

위조품일 경우 가품 공지 후 110% 보상 진행 정품일 경우 상품 재 발송 (배송비 티몬 부담)

유의사항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

  • 구매물품을 직접 보유하고 있고, 수령상태 그대로 제품이 수거가 완료되는 경우에만 보상이 가능합니다.
  • 상표권자, 감정단속권한을 부여 받은 대리인의 감정 소견에 한해 보상을 진행합니다.
    - 해당 제품 매장 직원 의견, 또는 사설 감정업체의 견해만으로 위조품 판정 및 보상 불가
  • 보상금 산정은 구매금액 기준이며, 제품 감정에 제반되는 비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  • 제품 배송완료 전에 주문이 취소되어 구매대금 전액이 환불된 경우에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